서울베이비페어 홍보대사 윤형빈-정경미 가족
서울베이비페어 홍보대사 윤형빈-정경미 가족
트렌디한 엄마들이 주목하는 임신·출산·유아·교육전 서울베이비페어가 오는 22일 개막한다.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주최 측은 사전등록, 1004, 럭키박스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관람객 맞이를 준비 중이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사전등록 하면 행사 전일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서울베이비페어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2015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 이벤트에 당첨되면 리안 스핀LX, 퀴니, 지비 같은 유명 브랜드 유모차 및 조이스테이지스 카시트, 누보리노 아기띠, 베이비뵨 아기띠, 칠라피쉬 자전거, Y볼루션, LG하우시스 디자인매트, 펭토킹, 11번가 1만 포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서울베이비페어는 매일 선착순 1004명의 관람객에게 랜덤으로 선물을 지급한다. 이번 1004이벤트 경품은 꼼에스타 팔찌, 트리더마 베이비 크림,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핑크퐁 기프트박스, 핑크퐁 후드타월, 타파웨어 빨대컵, 베베꽁뽀 젖병,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 누들앤부 헤어바디워시, 신송 이유, 락피도엘 프리미엄, 미래생활 다용도티슈, 올곧은 물티슈, 피존 무균무때 등이다.
서울베이비페어
서울베이비페어
뿐만아니라 5만원~100만원의 각종 육아용품 및 생활용품을 담은 럭키박스도 준비돼 있다. 이는 미혼모 돕기를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1만원 이상 후원 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또 제로투세븐의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 젖병 무료 샘플링도 진행된다. 엄마 가슴을 그대로 닮아 아기에게 엄마의 모성을 전하고 소재 리뉴얼로 더욱 완벽해진 토미티피 '모성 수유 PESU 젖병' 150ml 제품을 평일 방문한 관람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거진 키즈맘 모델이 될 기회도 마련했다. 오는 24일(토), 25일(일) 양일간 오후 4~5시 SETEC 전시장 로비 포토존에서 임산부 D라인을 뽐낼 수 있는 '임산부 패션 모델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맘누리와 함께 진행하는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임산부에게는 매거진 키즈맘 화보 모델의 특전이 주어지며, 스튜디오 촬영시 착장한 제품 모두 제공한다. 이날 촬영한 화보는 매거진 키즈맘 1월호에 게재될 예정이다.

제 6회 서울베이비페어

일시 2015년 10월 22일(목) ~ 10월 25일(일) 10시~18시
장소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주요 참가 부문 출산용품, 임부용품, 안전용품, 영유아 서비스,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가구, 인테리어, 교육, 출판 등
문의 02-6350-8900 www.seoulbabyfair.com
주최 한경닷컴 주관 키즈맘 후원 한국경제신문사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