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 사진=KBS
vj특공대 / 사진=KBS
‘VJ특공대’ 무한리필 한정판매

‘VJ특공대’에서 이색 맛집으로 ‘무한리필’ VS ‘한정판매’, 극과 극 식당을 소개했다.

10월 1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2 ‘VJ특공대’에서는 이색적인 운영방식으로 손님을 사로잡는 ‘무한리필 레스토랑’과 ‘한정판매 식당’을 소개한다.

바닷가재 무한리필 레스토랑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바이킹스워프’로, 이곳은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값비싼 바닷가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주 2~3회 항공 직송을 통해 싱싱한 바닷가재를 공수한다.

국내 최초로 바닷가재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뷔페로, 대형 찜기를 이용해 한 번에 여러마리를 쪄서 손님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바닷가재를 제공한다. 바닷가재는 찜뿐만 아니라 허니버터구이, 바닷가재가 통으로 들어간 된장국, 수프로도 원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한정판매 식당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에 위치한 ‘해물품은닭’으로, 이곳에서는 하루 10팀만 먹을 수 있다는 해물 조개 닭백숙을 판매한다.

해물 조개 닭백숙은 해산물과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20가지 이상의 재료로 만드는 요리로, 4단으로 쌓은 찜기에 육해공 별미가 총집합 돼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한편, KBS 2TV ‘VJ특공대’는 다양한 정보와 화제를 스피디하면서도 강렬하게 담아내는 섹션 다큐로 시청자에게 따끈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