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한동훈 대표, 양시장 하락 속 보험주 `경기방어주` 집중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 페라리 한동훈 대표가 오는 17일 서울 무료 강연회를 앞두고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한 대표는 글로벌경기침체 불안감 확산으로 거래소, 코스닥 양시장 모두 하락하고 있고 대형주와 중소형주가 모두 하락위험이 높아지는 가운데 저가 부실 주만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형주 업종 중에서는 보험 주와 경기 방어 주들이 매수 유망해 보인다고 분석했다.



특히 코스닥은 연속 음봉 부담으로 신규매수에 신중을 기해야 하며 보험 주 중 KB손해보험 ,코리안리, 현대해상, 삼성화재 등이 경기 방어 주는 한국전력, 에스원, 강원랜드가 유망해 보인다고 꼽았다.



한 대표는 주도주가 없는 시장에서는 이슈를 보유한 테마주가 강세를 보이는 경우가 많다며 현재 가장 큰 사회 이슈인 가뭄 수혜 주와 원격진료 관련 주들도 유비케어의 급등영향으로 삼성페이 이후 관심을 둘만 하다고 내다봤다.



한편 페라리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한동훈대표는 오는 17일 오후 1시 강남 혜택 2층 컨벤션홀2 에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월간베스트 선정 동시다발 전국 무료 강연회를 진행한다.



한 대표는 지난 달 15일 파트너스방송 서비스를 오픈 했으면 최단기간 수익률 베스트에 선정 되어 실전매매 실력을 입증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현장 접수 선착순 100명만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6개월만에 결별…티파니·윤아 이어 또 `이젠 결별시대?`
ㆍ`마약왕 구스만 탈옥순간` 동영상 보니‥땅굴파고 사라져 `대박`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박진영 교복 광고, 19금 논란..수위 어느정도 길래?
ㆍ이경실, 부부관계 악화 염려에 남편 성추행 덮다? 피해자에 보낸 문자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