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부가 경기부양책을 발표할 것이란 기대감이 증시를 부양했다. 이처럼 중국 증시를 끌어올린 기대감에 국내 투자자들도 주목하고 있다. 미국 금리 인상 시기가 지연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해지며 외국인 투자자가 돌아온 만큼 중국에서 호재가 발생하면 국내 증시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란 이유에서다.
중국 경기부양책 발표 기대감에 증시↑…내 투자자금 300% 활용하려면?
중국 정부는 이날 지난 9월 수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1%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전세계 교역량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이고 이미 예견된 사안이기 때문에 악화된 무역수지가 국내 증시에 악재로 작용하진 않고 있다. 오히려 예상치를 웃도는 수치였을 뿐더러 중국 정부가 수출 감소를 막기 위해 경기부양책을 발표하는 요인으로 작용하면 호재가 될 전망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화생명, 한국항공우주, 코웨이, 우리은행, 한미사이언스, 이마트, 한샘, 오리온, 한국타이어, CJ제일제당, 한전KPS, LG유플러스, CJ대한통운, 삼성전기, KCC, GS, 현대산업, BGF리테일, 한온시스템, 현대건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