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화 자신 있다!"



배우 주원이 영화 <그놈이다> 개봉을 앞두고 SBS `힐링캠프`에 출연, 포털사이트 실검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을 장악했다.



실화를 모티브로 미스터리한 소재와 스릴러의 색다른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에서 여동생을 죽인 범인을 끈질기게 쫓는 `장우`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주원이 SBS [힐링캠프]에서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를 완전히 사로잡았다.



영화 <그놈이다>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주원은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모든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하며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열정이 가득한 배우 주원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이번 <그놈이다>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춘 유해진이 주원을 향한 애정 가득한 영상편지를 보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해진은 "영화 찍을 때도 고생했고 항상 힘들어도 불평불만 없이 이겨내는 모습 보면 배울 점도 많은 것 같아. 너랑 작업해서 즐거웠고 좋았다. 사랑해~"라는 말을 전했으며, 주원 역시 "내 말을 정말 진심으로 들어주는 선배가 있다는 게 정말 좋은 것 같다"고 유해진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주원은 쟁쟁한 경쟁작 속 개봉을 앞둔 <그놈이다>를 두고 "하지만 자신 있어요!"는 말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보여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드높였다.





주원이 출연한 `힐링캠프`는 프로그램 개편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주원 역시 방송 중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시청자들 역시 "요즘 청년같지 않게 진중하고 올바른 모습이 참 보기 좋다.(ecaa****)", "주원 유해진 좋아요! 그놈이다 대박나세요!(choi****)", "유해진이 주원 진심으로 이뻐하는게 보이더라(swee****)" 등 주원과 영화 <그놈이다>를 향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주원-유해진-이유영 주연의 `그놈이다`는 10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메르스환자 퇴원 열흘 만에 재발…접촉자 ‘61명 격리’
ㆍ자이언티 노 메이크 업 차트석권, 든든한 지지자 인맥이…샤이니 종현?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더폰 엄지원, `하늘이 주신 미모` 멤버다운 자태…`하미모`로 관객몰이?
ㆍ이특-동해-은혁, ‘슈퍼주니어 스위스 다이어리’ 출간...“어떤 내용 담겼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