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신효정PD·유연석 입모아…왜? (사진 = SNS)





‘삼시세끼 어촌편2’ 신효정 PD가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라고 언급한 가운데 과거 유연석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7일 서울 상암동 DMS 다목적 홀에서 진행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제작진 공동인터뷰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신효정 PD는 손호준에 대해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다. ‘집밥 백선생’과 ‘삼시세끼’의 요리법을 구분짓더라”라며 “백 선생님께 배운 걸 만재도에서 활용하지 않는다. 만재도에선 차승원의 요리법을 따른다”며 센스를 칭찬했다.





지난해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에서는 유연석, 손호준, 바로 3인방의 라오스 여행기가 펼쳐졌다.





당시 여행 중 유연석은 손호준에게 "다 아는데 모르는 척 하는 것 같다"라며 의구심을 제기했다. `그렇게 똑똑한 것 같진 않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유연석은 "둘 중 하나다. 진짜 천재거나, 진짜 바보거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옆에서 이를 들은 손호준은 "사람들이 다 그 이야기를 한다. 왜 날 바보라 하나? 이해할 수 없다. 난 똑똑하다"라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2’는 9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채선아기자 clsrn83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갑숙, 아들이 가슴 빠는 장면 보니 `충격`…전라노출 `헉`
ㆍ아이유♥장기하 열애, 11살차 커플 탄생…데이트 장소 `대박`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안젤리나 졸리 37kg 사진보니 `충격`…브래드 피트, 이혼까지 고려?
ㆍ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 딱 세가지 들어가유 `초간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