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가 ‘그녀는 예뻤다’ OST로 입을 맞춘다.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는 매회 시청률 수직상승을 보이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의 네 번째 OST `모르나봐`를 오는 14일 발매할 예정이다.



`모르나봐`는 지난 7일 방송분에서 드라마 엔딩에 삽입되어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음악사이트 검색순위를 차지하는 등 이미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씨스타 소유는 지난 해 `썸`, `틈`에 이어 최근 권정열과 호흡을 맞춘 `어깨`로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브라더수는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방탄소년단의 `I NEED U` 등에 참여하며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로 떠오르고 있어 이 둘의 호흡이 그 어느 때보다 기대되고 있는 상황.



소속사 측은 "지난 주 `그녀는 예뻤다` 방송분에서 소유와 브라더수의 OST가 깜짝 등장하자 소속사와 OST 제작사 측으로 남자 보컬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관심이 뜨거웠다. 두 아티스트의 초강력 1분 효과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가 OST로 참여하는 MBC 수목시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자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메디로 수, 목 밤 10시 방영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설 후 또다시 드러난 `유리멘탈`…과거에도
ㆍ태연 `i` 솔로 앨범, 친오빠가 뮤비 출연까지?…`전화통 불나겠네`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고영주 "노무현 전 대통령은 공산주의자"…거침없는 발언 `입방아`
ㆍ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 딱 세가지 들어가유 `초간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