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양 계약 즉시 월세 수익 얻을 수 있는 `평택베스트빌` 오피스텔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평택베스트빌`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베스트빌은 평택역과 고속버스터미널 바로 앞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오피스텔 114실, 도시형생활주택 29세 총 143실로 구성돼 있으며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선호도가 높은 소형오피스텔로(구15~18평) 승부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 4월말 준공돼 95% 이상 임대를 마쳤으며, 현재 잔여세대 회사보유분에 한해 분양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입주가 진행 중인 만큼 분양 계약 즉시 월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평택베스트빌 잔여세대 분양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평택베스트빌은 풍부한 산업단지 배후수요와 외국인 수요를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베스트빌만의 차별화된 공간설계와 인테리어, 풀 빌트인 시스템은 오피스텔의 수준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교통환경 역시 탁월하다.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2016년에 개통되는 KTX 신평택역으로 인해 서울까지 불과 18분밖에 걸리지 않는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수원~평택간고속도로, 시흥~평택간고속도로 등으로 인해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AK프라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중심상권이 밀집해 있어 핵심요지인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편의시설 및 공공기간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평택경찰서, 119, 평택시립도서관, 병원, 은행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인해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하고 윤택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안정적 고수익이 기대되는 평택베스트빌은 대기업 투자와 초역세권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와 탁월한 교통편 덕에 투자성이 좋은 오피스텔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각종 세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투자의 적기라는 평을 얻고 있다.



    분양 문의 : 1600-6428








    뷰티한국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루셜스타♥헤이즈 열애, 새삼스럽게 왜…`2년 전에 말했는데?`
    ㆍ원세훈 前 국정원장, 보석으로 풀려나…재판과정보니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마을` 문근영, 육성재 매력에 풍덩…이런게 누나 마음?
    ㆍ조인성, 스타일리스트에 차 선물…얼마나 벌길래? "억 소리 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LG' 합쳐도 힘들다…중국에 '세계 1위' 내줄 판

      중국 TCL과 하이센스가 전 세계 TV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삼성전자의 턱밑까지 치고 올라왔다. 삼성전자 점유율과 비교할 경우 2~3%포인트 차이에 불과할 만큼 영향력을 확장한 결과다. 20일 한경닷컴이 ...

    2. 2

      ICTK, 유망 글로벌 스타트업 전시서 양자보안 기술 선보여

      양자보안 팹리스 기업 아이씨티케이(ICTK)가 세계 최대 모바일 산업 전시회 MWC와 함께 개최되는 내달 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글로벌 스타트업 행사 4YFN(Four Years From Now)...

    3. 3

      애플,"아동성착취물 저장 공유 방관"혐의로 피소

      애플이 iOS 기기와 아이클라우드 서비스에 아동 성착취 자료(CSAM)가 저장되고 공유되는 것을 막지 못다는 혐의로 피소됐다. 19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주 법무장관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