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링캠프 주진우 통편집, 이승환 "진우야 미안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링캠프 주진우 통편집, 이승환 "진우야 미안해"



    가수 이승환이 `힐링캠프`에 함께 출연한 친구 주진우 기자가 통편집된 것에 대한 아쉬운 심정을 드러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는 이승환 편으로 그의 친구들 `강동모임`이 소개됐다.



    강동모임에는 이승환, 김제동, 영화감독 류승완, 웹툰작가 강풍, 그리고 주진우 기자가 포함돼 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유독 주진우 기자의 분량만 통편집 처리된 것.



    방송 이후 `주진우 기자` `주진우 통편집`이 온라인 포털 검색어 상위를 차지하면서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주 기자가 과거 팟캐스트 방송 `나는 꼼수다` 등에 출연하며 정치적 견해를 드러내온 것이 방송에 영향을 미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또한 이승환은 방송되기 전인 지난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동 모임 모두가 출연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웠단 말을 전합니다.(중략) (주)진우가 편집 없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가져봅니다"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하지만 결국 주 기자는 한두 컷 얼굴이 나온 게 전부, 분량이 통편집됐고 이승환은 페이스북에 다시 글을 올렸다.



    이승환은 "제작진이야 최선을 다하셨을 테지요. 그 상황, 그 심정 모두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진우가 나오는 걸 싫어하시거나 무서워하시는 `그 누군가`는 이해가 안 갑니다. 진우야, 미안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논란이 일자 `힐링캠프` 제작진은 "애초에 주진우 기자가 말을 많이 한 편이 아니었다"며 "의도적인 통편집이었다면 예고편에 주 기자가 등장하지도 않았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와우스타 와우스타 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그루 결혼, 집안 공개 `화제`…초호화 저택에 남다른 스펙까지!
    ㆍ나인뮤지스 경리 성희롱 포스터 보니 `충격`…음란 홍보물 작성자 결국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김성균, 성유리에 팬심가득…원래부터 예뻤나? `심쿵주의`
    ㆍ충암고 급식비리, 교사 폭로에도 학교측 당당…증거 동영상까지 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명절 보너스 사라졌다' 눈물…중국 직장인들에 무슨 일이 [차이나 워치]

      중국 내 경제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중국 대표 빅테크들은 인공지능(AI) 동영상 생성 모델과 기술력이 한층 높아진 휴머노이드(인간형) 로봇으로 강력한 '첨단기술 굴기'를 과시하고 있지만 일반 중국 ...

    2. 2

      "日엔화, 더 이상 안전통화 아니다"…'최약 통화' 추락

      “일절 가드는 내리지 않았다.”미무라 아쓰시 일본 재무성 재무관은 지난 12일 엔저에 대한 경계를 계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엔·달러 환율은 달러당 153엔 수준에서 ...

    3. 3

      너도나도 '갤럭시 셀카' 찍더니…1997년 이건희의 '승부수' [테크로그]

      삼성이 30년 가까이 올림픽 최고 등급 후원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데는 단순한 마케팅 이상의 전략이 자리 잡고 있다. 1997년 이건희 선대회장이 내린 이 결단은 삼성의 가치를 십수배 키운 데 이어 이제는 이재용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