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코스피 지수가 2000선에 가까이 가면서 외국인 기관 중심으로 그동안 강세를 보였던 업종 종목에서 차익실현 매물 출현이 감지됐다”며 “추세전환 여부를 눈앞에 둔 상황에서 오히려 펀더멘털 모멘텀이 둔화, 약화되고 있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미수, 신용 대환도 최저 금리로 쉽고 빠른 대출 진행 가능
연계신용대출이란 주식투자자에게 본인 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대출하는 상품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동방아그로, 아큐픽스, 경봉, 이오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카스, 금양, 플렉스컴, CJ프레시웨이, NHN엔터테인먼트, GS글로벌, 아이컴포넌트, 팜스웰바이오, 에이치케이, 유지인트, 팅크웨어, 동일산업, 성우테크론, 태양, DRB동일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