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장 초반 1990선 중반까지 올랐던 코스피가 다시 1970선으로 밀렸다. 상승세는 유지했지만 초반 강세를 지켜내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거래대금도 다시 5조원 아래로 떨어지며 증시활력도 다소나마 움츠러드는 모습이다.

그럼에도 증권가에서는 향후 증시흐름은 제한적이나마 안도랠리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신흥자산의 상대적 매력을 떨어뜨렸던 변수들이 잦아들고 있기 때문이다.
코스피 랠리 이어갈까? 미국 금리 정책 불확실성도 여전…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시장은 다시 '경기'요인을 우려하고 있다. 특히 미국의 고용지표 불안이라는 악재가 언제까지 금리인상 지연이라는 호재로 인식될 수 있을지 불확실하다는 점이 부각됐다는 평가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연내 기준금리 인상' 기조를 고수하고 있어 금리정책 관련 불확실성이 더 커질 수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ITX시큐리티, 대아티아이, 아비코전자, HB테크놀러지, 삼성공조, 텍셀네트컴, 동아에스티, 화천기공, 포스코켐텍, SK가스, 황금에스티, 라이온켐텍, 미코, 상보, 이원컴포텍, 동아지질, 이노칩, 에스아이리소스, 선진, 엔브이에이치코리아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