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전지윤, 효린처럼 `반전`에 성공할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전지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전지윤이 서바이벌의 쓴 맛을 봤다.



    2일 방송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이하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는 지난주 탈락미션에서 살아남은 헤이즈, 캐스퍼, 길미,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효린, 트루디와 새롭게 합류한 전지윤이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을 펼쳤다.



    이날 전지윤은 기존멤버들 앞에서 자기소개(싸이퍼)를 선보였지만 부족한 랩실력으로 실망감을 안겼다. 이어진 공연에서도 경직된 모습으로 호응을 이끌어내지 못했고, 결국 5번 트랙 팀 배틀에서 패배해 다음 미션에 참여하지 못했다.



    전지윤은 탈락 후 "어제 싸이퍼도 망하고 오늘도 망했다. 저는 나오자마자 완전 밑바닥을 치는 것 같다"라며 "뭘 탓하고 싶진 않지만 제 탓이 크죠. 제가 제대로 준비를 못 한 점. 그런데 의기소침 해하고 그럴 필요가 없는게 지금 바닥이니깐 올라가면 된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지윤이 효린처럼 반전에 성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효린은 지난 방송에서 최하위래퍼로 선정돼 미션에서 제외된 적이 있다. 하지만 반전에 성공해 5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효린은 "제가 미션 자격 박탈당했을 때까지만 해도 사실 `언프리티 랩스타2`가 끝나기 전까지 트랙을 하나라도 딸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많았다. 하지만 어제 오늘 좀 즐기면서 무대를 하니 트랙을 따야 겠다는 욕심이 생겼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미션 박탈이) 터닝 포인트였던 것 같다. 정신도 좀 차렸다. 아쉬웠지만 좋은 경험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2`는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어지는 실력파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효린(씨스타), 유빈(원더걸스),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길미, 안수민, 예지(피에스타), 키디비, 수아, 트루디, 전지윤(포미닛)이 출연해 대결을 펼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신수 22호 홈런‥비결로 꼽히는 `헬멧`에 얽힌 사연은?
    ㆍ[뉴스줌인] 고령 재계 총수가 경영현안을 직접 챙기는 이유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탕웨이, 남편 김태용과 커플룩 `달달`…우리 잘어울려요?
    ㆍ‘슈퍼스타K7’ 자밀킴-케빈오, 역대급 콜라보 무대에 성시경 “얘네 미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구윤철 "성장률 반등"…김정관 "강한 산업정책"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병오년 신년사에서 “2026년을 잠재성장률 반등의 원년으로 기록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지역, 인공지능(AI), 통상을...

    2. 2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3. 3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