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대전 컨벤션 센터에서 `2015 세계 과학 정상 회의`가 개최된다.



세계 과학 정상 회의는 도전적인 글로벌 문제를 극복하고 향후 10년간의 과학기술혁신 방향을 설정하여 지속 가능한 경제성장 방향으로 국제 공동체를 이끌어가기 위한 세계 최대의 과학기술 행사이다.



본 행사에는 60여개국 장 차관, 노벨상 수상자, 글로벌 CEO 등 과학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하며, 지속적이고 포괄적인 성장을 목적으로 과학기술 분야에서의 국제적 협력 관계 형성을 위해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가 참여한다.



글로벌기업 누가의료기의 N5가 이번 행사에 전시, 체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N5는 올해 누가의료기에서 출시한 개인용 의료기기로 나노다이아몬드 토르마늄을 적용하여 기존의 토르마늄보다 원적외선 방출량과 음이온 대전율이 높다. 또한, 기존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탈피한 접이식 디자인을 적용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혁신적인 제품이다.



누가의료기 N5는 2015 세계과학정상회의에 참석하는 각 국의 과학부 장관, 과학 기술 관련 전문가의 VVIP 숙소와 대전 컨벤션 센터 내 휴게 전시 체험존에 설치되며, OECD 사무총장, 과학분야 장, 차관, 노벨상 수상자 등 각 국 정상급 참가자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누가의료기 관계자는 "이번 세계과학정상회의 참가를 통해 자사 제품의 기술력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더 나아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가슴노출 수영복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성추행 교사 2명 영장, 알고도 묵인한 교장은? `직무유기` …통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