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의 국내 첫 팬미팅을 함께 했던 문샷에서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를 시작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문샷은 YG플러스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달 24일 세계적 코스메틱 편집샵 ‘세포라(sephora)’에 입점하며 K-뷰티 시장에 합류했다. 진입 장벽이 높기로 유명한 세포라에 런칭 1년도 채 안된 브랜드가 입점된 것은 아주 특별한 케이스로, 세포라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4개점 등 총 25개점에 그랜드 오픈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월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유병재는 보물찾기 이벤트 홍보영상과 포스터에 함께했으며, 유병재만의 독특하고 재치 넘치는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벤트 참여를 하려면 문샷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뒤 온라인 2개, 오프라인 6개의 문샷(m,o,o,n,s,h,o,t)스펠링, 총 8개를 찾아 문샷 페이스북 게시글에 인증을 하면 된다. 8개 전부가 아닌 1개를 찾아 인증을 해도 선착순 별 경품이 지급되기에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디자이너 최범석은 자신의 SNS에 유병재가 등장한 ‘문샷 보물찾기 전국민 이벤트’ 포스터를 공개하고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는 게시글을 통해 문샷을 든든히 지원하고 있다.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가슴노출 수영복 `헉`…숨막히는 볼륨감 `대박`
ㆍAOA 설현-초아, 생방송 중 노출사고..의자 앉다 스커트 `후루룩`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가전 공략해 볼까?
ㆍ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원정도박`, 폭력조직 연루까지…자금 출처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