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노홍철 / 사진=방송캡처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노홍철 / 사진=방송캡처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노홍철이 셀프 디스를 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는 자숙기간을 거친 잠재적 잉여 노홍철과 아직 세상에 빛을 뽐내지 못한 포텐 충만 잉여들의 리얼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동욱은 카메라를 들고 노홍철의 얼굴을 클로즈업했고 PD는 “카메라로 보니까 진짜 웃기지 않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노홍철은 “죽을래? 너랑 본지 며칠 안 됐어. 우린 친한 사이가 아니야. 다른 연예인 동료들은 몇 년은 같이 일했으니까 그러는 거고. 너 나랑 생면부지야”라고 말했다.

이에 이동욱은 “료니형 클로즈업해서 봐봐요”라며 즐거워했고 노홍철은 “너희들 내가 실업자라고 무시하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에서 노홍철과 료니는 히치하이킹에 성공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1. 1

    日 록밴드 마이퍼스트스토리, 드디어 한국 온다

    일본 인기 록밴드 마이퍼스트스토리(MY FIRST STORY·이하 마퍼스)가 내한한다. 마퍼스는 5월 24~25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첫 번째 내한 공연 ‘마이 퍼스트 스토...

  2. 2

    성시경·고독한 미식가 먹방 온다, 넷플릭스 접수 예고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미식가 성시경과 마츠시게 유타카의 '미친맛집: 미식가 친구의 맛집' (이하 '미친맛집')이 공개된다.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미친맛집'이 ...

  3. 3

    이요원, 8년 만의 스크린 복귀…'귀신들' 출연

    배우 이요원이 영화 ‘귀신들’에 출연한다.27일 이요원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이요원이 영화 ‘귀신들’에 출연한다. 많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