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11월 15일 31회 테샛(TESAT) 시험 대비 오프라인 강의 개강



여의도 금융아카데미 와우파(tesat.wowfa.co.kr) 교육장은 31회 테셋(TESAT) 고득점 대비 ’소수정예 TESAT(테샛) 특별반’을 개설했다고 25일 밝혔다.



테셋(TESAT)은 대학진학 및 취업.승진, 학점인정에 다양하게 활용되며 경제.경영분야에 ‘토플’이라는 별명이 붙여기지도 했다. 전국 다수의 상경대학에서는 테샛(TESAT)을 졸업시험으로 채택하면서 필수 국가공인 자격증임을 증명하고 있다.



‘소수정예 테샛(TESAT) 특별반’은 인기강사 최현성과 함께 10월 개강한다. 2급을 목표로 하는 기본과정(10/3), 1등급 이상을 목표로 하는 실전과정(10/4) 2개반을 운영하며 한 반당 30명 내외로 운영할 계획이다. 기본과정은 매주 토,일 저녁 7시부터 3시간, 총 13회 진행되며 수강료는 30만원이다.



실전과정은 매주 일요일 오후2시부터 4시간, 총 6회 진행되며 수강료는 24만원이다. 9월 중 신청자는 수강료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와우파 관계자는 ‘전 수강생에게는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11월 시험 응시료 전액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수험생들은 수강혜택을 확인하기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아♥김진, 기자 부부 탄생 `깜짝`…김진·곽정아는 누구?
ㆍ외교부 여직원 투신 시도, 7급 행정관에게 무슨 일이… 단순 충동행위일까?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쇼핑품목 살펴보기…`식료품부터 의류까지?`
ㆍ[화제의 동영상] 자기 자신을 삼키는 뱀‥결국 피를 보고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