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에일리가 티저이미지와 영상에 이어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일리는 25일 오전 소속사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진한 형광 핑크빛 배경을 찢고 나오는 흑백의 에일리의 모습이 인상적인 자켓 이미지는 에일리만의 색다른 강렬함을 풍기며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일리의 첫 정규앨범 ‘VIVID’는 타이틀곡 ‘너나 잘해’를 비롯해 ‘Insane’, ‘Letting Go’, ‘사람이 왜 그래’, Second Chance’, ‘한걸음 더’, ‘Symphony’, ‘잔을 채우고’, ‘Love Recipe’’까지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지난 미니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선보인 에일리는 이번 앨범에서도 전반에 걸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자신의 색깔을 입히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음악의 방향을 제시했다.



에일리의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는 오는 30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0월 1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발매된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날씨예보] 추석인데 여름날씨? 서울 낮 최고 29도…태풍 두쥐안 예상경로는
ㆍ외교부 여직원 투신 시도, 7급 행정관에게 무슨 일이… 단순 충동행위일까?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슈퍼스타K7, 이지희 눈물 `펑펑`…예견된 실수였는데 `역시나`
ㆍ[화제의 동영상] 자기 자신을 삼키는 뱀‥결국 피를 보고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