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정은우 향한 ‘의심+질투’ 폭발...‘애증의 부부 케미 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정은우 향한 ‘의심+질투’ 폭발...‘애증의 부부 케미 발산’(사진=SBS ‘돌아온 황금복’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엘리야가 극 중 남편 정은우와 살벌한 부부 관계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야망을 위해 재벌2세 정은우(강문혁 역)와 결혼한 이엘리야(백예령 역)가 애증의 부부 케미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성공에 눈이 멀어 친구마저 외면한 이엘리야는 재벌가 장손인 정은우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이를 빌미로 엄마 심혜진(백리향 역)과 작당해 결혼에 골인한 상황. 때문에 시댁 식구들은 물론 남편 정은우까지도 그녀에게 마음을 붙이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엘리야는 신혼 첫 날밤부터 남편 정은우에게 외면당하는가 하면 집안에 파문을 일으켜 친정으로 ㅤㅉㅗㅈ겨나기까지 하는 등 평범하지 못한 관계를 지속해왔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정은우를 향한 질투와 의심을 일삼으며 시청자들까지 초조하게 만들어 온 터. 이처럼 점점 거칠어지고 있는 두 사람의 사이가 과연 회복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이엘리야의 불꽃 튀는 감정 열연들은 정은우와의 팽팽한 대립을 보다 현실감 있게 담아내고 있다는 평.



    한편, 어제(23일) 방송에서는 전미선(황은실 역)과 신다은(황금복 역)의 모녀상봉이 그려졌다. 이에 이엘리야와 엄마 심혜진, 그리고 시어머니 이혜숙(차미연 역)이 전전긍긍하게 되면서 이들이 어떠한 최후를 맞이할지 궁금증을 높였다.



    정은우는 물론 시청자와도 쫄깃한 밀당을 펼쳐 나가고 있는 배우 이엘리야는 오늘(24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되는 ‘돌아온 황금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박나래, “성형 더하면 관속에 누울지도”…과거 얼굴 어땠길래?
    ㆍ[날씨예보] 태풍 `두쥐안` 북상…추석 연휴 한반도 강타하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화제의 동영상] "진~짜 아프겠다" 모음
    ㆍ`장사의 신` 한채아, 초미니 비키니 `대박`…숨막히는 볼륨감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산업연구원장 "내년 1.9% 성장 예상…대미 통상·부동산 리스크 변수"

      권남훈 산업연구원장(사진)은 31일 내년 한국 경제에 대해 “내년 한국 경제가 회복과 불확실성이 공존하는 전환기에 서 있다”고 진단하며 글로벌 교역 둔화와 대미 통상 리스크, 건설·...

    2. 2

      넥센타이어, 34년 연속 무분규…노사문화대상 대통령상 수상

      넥센타이어는 2025년 ‘노사문화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노사문화대상은 1996년부터 고용노동부가 상생과 협력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에 수여하는 국내 노사관계 ...

    3. 3

      月 민원 10건 넘는 쇼핑몰, '민원다발 몰'로 실명 공개된다

      앞으로 소비자 피해 민원이 한 달 간 10건 이상 접수된 온라인 쇼핑몰은 상호와 도메인이 공개된다.공정거래위원회는 소비자 피해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이른바 ‘민원다발 온라인 쇼핑몰’을 공개하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