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사의 신 박은혜 "남편 수백억대 자산가? 사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사의 신



    장사의 신 박은혜 "남편 수백억대 자산가? 사실..."



    드라마 `장사의 신`이 화제이 가운데, 박은혜의 과거 발언에도 관심이 모인다.



    과거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는 `수다왕` 특집으로 배우 박은혜가 출연했다.



    이날 "남편이 이름만 대면 알만한 집안의 아들이라는 소문이 있다. 수백억대 자산가라고 하던데 사실인가?" 라는 질문에 박은혜는 "우리 남편이 유명 햄버거 회사 사장이라고 하더라. 좋은 풍문이라고 생각해서 굳이 아니라고 해명하진 않았다"고 답했다.



    이어 소수정예 결혼식에 대해 "결혼식 때 시아버님이 많이 편찮으셨다. 그런 사정을 고려해서 하객을 적게 불렀다. 그래서 150명 정도 불렀다. 당시 사극을 할 때였는데 모두 다 부를 수가 없어서 나와 한 두 번이라도 대사를 맞춘 사람만 불렀다"고 전했다.



    김구라는 계속해서 남편의 직업을 물었고 박은혜는 "햄버거는 아니고 다른 사업을 한다. 남편이 출연 전 나에게 `김구라 씨가 분명 꼬치꼬치 캐물을 거다`고 했는데 진짜 그러신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당황해하며 "내가 궁금한 게 아니라 시청자가 궁금한 거다"고 말했고 박은혜는 "말해도 사람들이 잘 모르는 사업이다. 여러 가지를 한다. 남편이 아닌 시아버지가 금융쪽 사업을 하셨다"고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신동엽은 "정말 사랑하는데 그 사람이 공교롭게 돈이 많을 뿐이다. 공교롭게 집이 넓을 뿐인 거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연예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박나래, “성형 더하면 관속에 누울지도”…과거 얼굴 어땠길래?
    ㆍ[날씨예보] 태풍 `두쥐안` 북상…추석 연휴 한반도 강타하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화제의 동영상] "진~짜 아프겠다" 모음
    ㆍ`장사의 신` 한채아, 초미니 비키니 `대박`…숨막히는 볼륨감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차기 연준의장 레이스서 워시가 선두로 부상

      제롬 파월 의장에 이은 차기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으로 트럼프 대통령이 누구를 지명할 지 예측하는 투표에서 케빈 워시가 케빈 해셋을 제치고 선두로 부상했다. 1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국의 예측...

    2. 2

      뉴욕증시, 고용둔화 확인하며 하락 출발

      여전히 부진한 미국 고용 시장 데이터가 발표된 후 뉴욕 증시는 하락세를 보였다.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 15분경 S&P500은 0.4% 내렸고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은 0.3% 하락했다. 다우존스 산...

    3. 3

      美 10월 자동차·휘발유 판매 감소로 정체

      미국의 소매판매는 10월에 증가도, 감소도 없는 전월과 동일한 수준에 그쳤다. 0.1% 증가를 예상한 시장 예상치보다 부진했다. 16일(현지시간) 미상무부는 정부 셧다운으로 발표가 지연된 10월 소매판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