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노화 증상이 도미노 현상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는 피부 생명 활동의 원리가 밝혀졌다.



아이오페 바이오사이언스 연구소는 노화 연구의 일환으로 고객 231명의 피부 노화 사례를 수집하면서, 주름부터 색소침착까지, 노화의 각기 다른 증상들이 단계별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다는 것을 밝혀냈다.



연구소는 과학적인 증명을 위해 20대~60대 231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1,000회 이상 피부를 측정한 결과, 36세~40세 사이에서 주름, 탄력 저하, 칙칙함, 노란기 등 피부 노화가 동시에 급격하게 진행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또 이렇게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노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항노화 및 미백 등 다양한 효능을 갖는 기능성 성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리고 마침내 바이오 사이언스를 응용한 새로운 분자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를 개발, 피부 스스로의 생명력을 키워내는 새로운 솔루션을 찾아냈다.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는 항산화와 탄력 증진 등에 우수한 효과가 증명된 바이오 사이언스의 혁신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증을 받은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2015 세계 피부 과학자 대회(WCD)’에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를 발표했으며,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프랑스 5개국에 6건의 특허를 등록하고 국내에서 3건의 신규 특허를 출원하는 등 10여 년에 걸친 수 편의 논문과 특허를 통해 학술적으로 그 기술력을 증명했다.



한편 이를 토대로 아이오페는 2015년 9월, 바이오사이언스의 정수가 담긴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출시했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는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이나 잔주름, 탄력저하 등 피부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노화 현상에 관여하여,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끌어올려 보다 탄탄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현중 친자확인, 돌아가기엔 너무 멀어진 당신…과거모습보니
ㆍ[화제의 동영상] 은솔 D컵 볼륨 `대박`‥"진정한 직캠의 여왕"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김일곤 검거 경찰 특진, 흉기에 손 베여도 체포성공…긴박했던 동영상 보니
ㆍ해피투게더 후지이 미나, 목욕신 전라노출 "이런 면이?"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