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이광기, 안문숙-김범수 빼빼로 키스에 놀라…‘눈길’
[연예팀] ‘님과 함께2’ 이광기 부부가 안문숙, 김범수의 빼빼로 키스에 놀람을 감추지 못한다.

9월17일 방송될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결혼 18년차 이광기 부부가 안문숙, 김범수 부부의 빼빼로 키스를 보고 놀란 표정을 짓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안문숙과 김범수가 이광기 부부와 함께 충북 제천에서 캠핑 데이트를 즐겼다.

캠핑 베테랑 이광기 부부와 초보 안문숙, 김범수 부부의 극명한 대비가 눈에 띈 가운데, 네 사람은 갑자기 쏟아진 비를 피해 트레일러 안으로 들어갔다. 이어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던 끝에 돌연 불꽃 튀는 ‘부부대결’에 돌입해 눈길을 끌었다.

산더미처럼 쌓인 설거지 거리를 벌칙으로 걸고 빼빼로 게임을 하게 된 두 부부. 신혼부부답게 저돌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안문숙과 김범수의 모습에 결혼 선배인 이광기 부부도 입을 쩍 벌리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광기 부부는 힘들었던 시간을 극복하게 된 스토리를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광기 부부의 다사다난한 이야기를 듣다 눈물을 보인 안문숙은 “우리는 추억이 없어 금방 흔들릴 것 같다”며 마음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김범수는 안문숙의 어깨를 자상하게 토닥여주면서도 아내의 발언에 내심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광기 부부와 함께 한 안문숙, 김범수의 캠핑 데이트는 오늘(17일) 오후 9시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용팔이’ 주원, 달콤한 주방 왕진 포착…‘왜?’
▶ [포토] 여진구 '훈훈한 수트핏'
▶ 유재석-윤종신-유세윤-육성재 등 y군 응원 나서
▶ [포토] 장동건-이범수 '소곤소곤 재밌는 대화중'
▶ 업텐션 우신, 웹툰 ‘외모지상주의’ 남주 박형석과 싱크로율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