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문보령 母女, 입덧 연기 `손발 척척`… "타이밍 기가막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머님은 내 며느리` 김혜리 임신 연기 (사진 =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캡처)



    `어머님의 내 며느리` 김혜리가 또다시 거짓말로 위기를 넘겼다.



    15일 방송된 SBS 아침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에서는 추경숙(김혜리 분)이 입덧 연기로 박봉주(이한위 분)와 양문탁 회장(권성덕 분)을 속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현주(심이영 분)와 장성태(김정현 분)는 양문탁에게 추경숙이 나이를 속이고 결혼한 사실을 폭로하려 했다.



    위기에 선 추경숙은 갑작스럽게 헛구역질을 시작했다. 의아한 상황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자 김수경(문보령 분)은 옆에서 "임신 아니냐"라며 분위기를 몰았고, 추경숙은 뻔뻔하게 "요즘 몸이 안 좋긴 했는데... 냄새도 예민하고"라면서 이를 뒷받침했다.



    이에 한껏 들뜬 박봉주와 양문탁은 "대단하다", "병원 가봐라. 우리 집에 겹경사가 나려나 보다"고 크게 기뻐했고, 이 모습에 유현주-장성태는 진실을 차마 밝히지 못하고 둘러대고 말았다.



    한편, `어머님은 내 며느리`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뒤바뀐 고부 사이, 며느리로 전락한 시어머니와 그 위에 시어머니로 군림하게 된 며느리가 펼치는 관계 역전의 드라마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P, 한국신용 등급 A+→AA- 상향
    ㆍ[화제의 동영상] 여자화장실서 몰카찍다 몰카에 놀란 남자‥"딱걸렸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젊은시절 미모 `깜짝`…"정말 청순했다"
    ㆍ내년 양육수당 인상 추진, ‘전업주부에 30만원’ 유력…찬반여론 팽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내년 제조 AI에 7000억 투입…출범 100일 만에 1300곳 뭉친 M.AX

      산업통상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내년부터 ‘M.AX 얼라이언스’를 통해 본격적인 제조업의 AX(인공지능 전환) 실행에 돌입한다. 내년 정부 인공지능(AI) 예산 가운데 7000억 원을 투입해 제조 ...

    2. 2

      정의선 회장, 아이오닉6 '자율주행차' 탔다…적극 지원 방침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사진)이 포티투닷 판교 사옥을 방문해 자율주행차를 직접 시승하며 자율주행 기술을 점검했다.24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이날 경기 성남 제2판교테크노벨리 포티투닷 본사를 찾아 자율주...

    3. 3

      '양갈비' 이색 단백질 입소문에 즐겨 먹더니…몰랐던 사실

      품질이 우수한 양갈비를 설명하는 기준은 '사육일수'다. 국내 양고기 유통 시장은 1년 미만의 어린 '램'을 중심으로 돌아간다. 램은 양고기 특유의 향이 덜하고 육질이 부드러워, 국내 소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