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언프리티랩스타2` 유빈, `걸크러쉬` 부르는 3종 매력… `외모+인성+카리스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더걸스` 유빈 (사진 = Mnet `언프리티랩스타2` 캡처)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유빈이 `걸크러쉬`를 부르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이하 언프리티랩스타2)`에서는 여성래퍼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효린, 길미, 안수민, 예지, 키디비, 수아, 유빈, 트루디 등 11인이 한 자리에 모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냉랭한 분위기 속에서 `청청패션`으로 상큼하게 등장한 유빈은 시선을 압도하는 미모로 출연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첫 미션인 자기소개 `싸이퍼 미션`에서 유빈은 기대 이상의 화려한 랩 실력을 선보이며 출연진들에게 "의외다", "저 언니 멋있다"라는 반응을 받았다.



    또한 첫 번째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원테이크 미션`에서 유빈은 8마디를 차지하기 위해 랩을 선보였는데, 이 모습을 본 캐스퍼는 "진짜 약간 반했다. 랩이랑 잘 어울리는 사람인 것 같다. 그 아우라가 있다"며 극찬했고, 트루디 또한 "유빈 언니 짱"이라고 말하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유빈은 이날 외모, 실력 뿐만 아니라 색다른 카리스마로 이른바 `걸크러쉬`를 일으켰다. 프로다운 모습과 출연진을 아우르는 인성, 소신 발언을 할 줄 아는 당당한 모습에서 자연스러운 매력이 배가된 것.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너무 좋다", "유빈 저렇게 예쁜 줄 몰랐다", "실력도 인성도 갑인 듯"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언프리티랩스타2`는 앨범 발매의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한 래퍼들이 치열하게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신수, 20홈런 가능할까?‥시즌18호 홈런 기록
    ㆍ노동시장 구조개선을 위한 노사정합의문(전문)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소득상위 10만명 평균연봉…이렇게 많아?
    ㆍ[화제의 동영상] 기린과 사자의 싸움 생생한 슬로우 모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연율 4.3%성장…가계와 기업지출 호조에 예상 웃돌아

      미국 경제는 견조한 소비자 및 기업 지출과 상반기보다 안정된 무역 정책에 힘입어 3분기에 연율로 4.3%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2년만에 가장 큰 성장폭이다. 23일(현지시간) 미국 상무부 경제분석국...

    2. 2

      "워너브라더스 주주들, 넷플릭스 제안 좀 더 선호"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대주주들은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최신 제안에도 아직까지는 넷플릭스의 제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주...

    3. 3

      노보,체중감량약 GLP-1알약 최초로 FDA 승인 받아

      노보 노디스크가 세계 최초로 비만치료용 알약인 GLP-1 알약에 대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이로써 노보 노디스크는 미국의 경쟁사인 일라이 릴리보다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됐다. 23일(현지시간) 노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