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천안서북경찰서 시민경찰위원회(이남술 위원장)와 숨쉬는한의원 천안점(한재환 대표원장)은 의료지원 협력한의원 지정협약(MOU)을 체결했다.



천안서북경찰서 시민경찰위원회는 경찰업무에 대한 시민의 이해를 돕고 경찰과 지역사회 관계 개선을 위해 2001년 첫 문을 연 이래 현재까지 9기 334명의 시민경찰이 배출되었으며 수료 후 범죄예방을 위한 우범지역 합동순찰, 청소년 선도·보호활동, 독거노인 주거지 및 장애인 시설 봉사활동 등 다양한 협력치안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숨쉬는한의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내 공익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행사에 의료지원 및 의료봉사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모든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숨쉬는한의원 천안점 한재환 대표원장은 "지역사회의 보건의료증진에 조금이나 보탬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신 천안서북경찰서 시민경찰위원회에 감사드리며, 기쁜 마음과 겸손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안서북경찰서 시민경찰위원회 이남술 위원장은 "지역사회 보건의료의 선진화를 위해 지역이

협심하는 협약에 참여를 결정한 숨쉬는한의원 천안점에 감사하며, 봉사의 정신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더욱더 쓰임 받는 천안서북경찰서 시민경찰위원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숨쉬는한의원은 비염, 감기, 성장, 척추교정을 치료하는 한의원으로 수지본점, 남양주점, 진해점, 수원점, 천안점, 부천점, 목동점, 평촌점, 송파점 등을 비롯해 지난 3월에는 10호점인 실리콘벨리점을 네트워크 한 바 있다.


윤지연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5차례 마약 투약` 김무성 대표 둘째 사위는 누구?…충북 지역 재력가 아들
ㆍ대한항공·아시아나 조종사 퇴사 급증…왜?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화제의 동영상] 블랙박스에 찍힌 귀신‥"심장 약한사람 보지마세요"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심이영 3주 만에 10kg 감량 비법은?…"역시 어머니는 대단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