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렉스타,등산화 신제품 '코브라 830 GTX'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렉스타,등산화 신제품 '코브라 830 GTX' 출시
    코브라 역대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운 모델로 경량화함
    네스핏, 보아 다이얼 등 트렉스타만의 기술력 장착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이사 권동칠,http://www.treksta.co.kr)는 11일 등산화 브랜드 코브라 시리즈의 신제품 ‘코브라830 GTX’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코브라830 GTX’는 무게가 358g으로 트렉스타의 역대 코브라 시리즈 중 현재 가장 가벼운 모델이다. 발목이 낮은 로우컷 등산화로, 악천후에도 방수 및 투습력이 우수한 고어텍스 원단으로 만들었다.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퍼플, 그린, 블랙 등 5가지. 코브라가 발을 휘감고 있는 듯한 형상의 디자인으로 피팅감을 높였다. 거친 환경에 탁월한 근육질 디자인의 미드솔을 장착해 등산은 물론, 가벼운 트레킹 활동에서까지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제품 가격은 21만원이다.

    트렉스타가 자체 개발한 2만 명의 발 데이터를 토대로 한 인체공학적 신발 구조의 ‘네스핏’ 기술로 제작돼 오래 걸어도 발바닥이 아프지 않고 편안하다. 아웃솔(신발창) 시장에서 세계 2위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트렉스타의 자체 브랜드인 하이퍼그립의 신발 창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한다. 특히, 아웃솔 아치를 서포트하는 TPU 재질은 뒤틀림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다이얼을 돌려 신발 끈을 조정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으로 편리함도 높였다.

    트렉스타의 코브라 시리즈는 출시 이후, 2013년 국내 최초 단일품목 누적판매 ‘100만 켤레의 신화’를 달성했던 트렉스타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아이템이다.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 현대적인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로 신제품 출시마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권동칠 트렉스타 회장은 “코브라830 GTX는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및 뛰어난 투습력으로 쾌적하게 활동할 수 있다”며 “특히 이번 코브라830 GTX는 358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보다 가뿐한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백만명의 선택을 받은 코브라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는 제품이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트렉스타는 ‘코브라830 GTX’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월 4일까지 코브라 워킹 140, 코브라 GTX 서라운드 203 등을 포함한 코브라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코브라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중이다. 트렉스타는 ‘코브라830 GTX’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오는 9월 16일까지 모집중이다.자세한 정보는 트렉스타 블로그(http://blog.naver.com/treksta051)에서 확인.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 조작이라더니…'가세연' 김수현 녹취록, 국과수 결론은

      인공지능(AI) 조작 의혹을 받았던 배우 김수현과 故 김새론의 녹취파일이 '조작된 것인지 알 수 없다'는 판정을 받았다.해당 녹취파일은 지난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2. 2

      마트 주차장서 '영차영차'…시민 20여명 차에 깔린 주부 구조

      대전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주부가 차량 밑에 깔리는 사고가 발생하자, 시민들이 힘을 합해 주부를 구조했다.15일 대전대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40분께 대덕구 신탄진동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A...

    3. 3

      어머니 뺨 3대 때렸다던 50대 아들…홈캠 돌려보니 '충격'

      80대 노모 사망 전날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50대 아들이 이전에도 노모를 학대한 것으로 드러났다.15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전날 노인복지법 위반 혐의로 현행범 체포한 50대 A씨에 대해 존속폭행치사 혐의를 추가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