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대 구의원 딸, ‘경찰 폭행+욕설‘…아버님이 누구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대 구의원 딸, ‘경찰 폭행+욕설‘…아버님이 누구니? (사진=방송화면캡처)

    20대 구의원 딸이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난동을 부려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지난 9일 서울북부지법 형사9단독(박재경 판사)은 자신의 아버지가 구의원이라는 이유로 술값을 내지 않고 난동을 부리다 출동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공무집행방해) 등으로 기소된 정모 씨(20·여)에게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60시간의 선고를 내렸다고 밝혔다.

    앞서 정씨는 지난 2월 27일 오전 4시께 한 주점에서 술을 먹고 나서 돈을 내지 않고는 업주 박모(42·여)씨와 승강이를 벌이다 “우리 아빠가 누구인지 알아? 구 의원이야”라고 소리를 질렀다.

    박씨가 “아빠가 구의원이면 더 잘하고 다녀야지 이러면 어떻게 하느냐”고 맞서자 정씨는 욕설을 퍼부으며 박씨의 뺨을 두 대 때렸다.

    20대 구의월 딸의 폭행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출동한 경찰관의 다리와 급소를 걷어차기도 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네티즌 수사대 출동해주세요”라며 해당 구의원이 누군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

    ★ 무료 웹툰 보기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5차례 마약 투약` 김무성 대표 둘째 사위는 누구?…충북 지역 재력가 아들
    ㆍ‘해피투게더’ 김새롬-이찬오, “속도위반 아냐‥아직 신혼집도 없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번번이 낙방 `희망이 없다`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