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중, 김현중 친자확인, 김현중 휴가반납



김현중과 전 여자친구 최모씨가 친자확인에서도 대립하고 있다.



최씨의 법률대리인인 썬앤파트너스 선종문 변호사는 10일 "최씨가 9월 초 출산을 하고 현재 산후조리 중"이라며 "김현중을 상대로 친자확인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부자에 관한 친자 확인은 아빠 쪽 승인을 얻어야 가능한데 김현중 측이 거부하고 있다"며 "친자확인소송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김현중 측은 친자확인을 거부하고 있다는 주장을 부인했다. 10일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씨의 출산 소식과 관련해 공식적으로 전달받은 것이 없다"고 전했다.



소속사측은 "처음부터 최씨 측에 김현중의 친자가 맞다면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는 입장을 전달했고 이는 변함없다"며 "현재 김현중이 친자확인을 거부하고 있다고 밝힌 최씨 측 주장은 사실 무근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친자확인 소송은 상대방의 요구에 응하지 않고 확인을 해주지 않을 때 소송이 가능한 것"이라며 "하지만 김현중은 처음부터 친자가 맞다면 책임을 지겠다는 입장을 유지했기 때문에 이와 관련해 소송을 제기할 일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씨는 김현중을 상대로 제기한 16억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냈다. 3차 변론준비기일은 오는 23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5월 12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30사단 예하부대로 자대배치를 받아 경계병으로 복무 중에 있다. 최근 9월 초로 예정됐던 첫 휴가를 반납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오나미 vs 설현, 막상막하 무보정 뒤태…도드라진 애플 힙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김준호 동생’ 쇼호스트 김미진, “두 살 연상 박사님과 11월 결혼”
ㆍ“역대급 스펙” 애플 아이폰6S·6S·아이패드 프로 공개…한국 출시일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