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측 “성동일-권상우-레이디제인-박은영 출연...12일 녹화 예정” (사진= KBS)

배우 성동일과 권상우, 가수 레이디 제인, 아나운서 박은영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10일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9월 12일 진행될 녹화는 `최강콤비` 편으로 성동일과 권상우, 레이디제인, 박은영이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이번 녹화에서는 스타들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자신과 완벽한 호흡을 맞춘 콤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것이다”라며 “이달 중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KBS는 8일 “‘해피투게더’가 전면적인 개편에 들어간다”며 “개그우먼 박미선과 김신영이 하차하고 방송인 전현무가 새롭게 투입돼 개그맨 유재석-박명수와 MC호흡을 맞춘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서 제작진은 “이번 녹화는 전현무가 `해피투게더3`에 합류하기 전으로 프로그램 개편과는 무관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재진기자 wj021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김현중 전 여자 친구 최 모 씨, 9월초 이미 출산...“현재 친자확인 절차 준비 중”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번번이 낙방 `희망이 없다`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