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악행-협박-모함 `악녀포스`



악녀 백예령으로 변신한 배우 이엘리야가 극의 재미를 더하는 활약들로 SBS `돌아온 황금복` 시청률 상승세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엘리야는 `돌아온 황금복`의 악역으로서 악행과 협박, 모함을 거듭하며 극 중 등장인물들 간에 갈등을 조장하는 중심에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이엘리야(백예령 역)는 정은우(강문혁 역)와 김진우(서인우 역), 신다은(황금복 역) 그리고 이혜숙(차미연 역)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관계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무엇보다 주인공 황금복과 강문혁의 사이를 갈라놓고 강문혁과 결혼까지 감행한 이엘리야는 백예령 캐릭터의 끝없는 이기심과 야망을 실감나게 그려내 찬사를 받았다.



여기에 본격적으로 시작된 시집살이에 고초를 겪는 백예령의 이면까지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어 안방극장의 공감대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이엘리야의 다채로운 면모들은 시청률 상승에 큰 몫을 해내는 중이다.



8일 방송에서는 결혼식을 마치고 신혼여행을 떠난 이엘리야가 첫날밤 정은우의 무시와 경멸 속에 홀로 밤을 지새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엘리야는 객실 안 물건들을 집어 던지며 분노를 표출,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을 압도한 배우 이엘리야의 열연은 9일 저녁 7시 20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중국판` 마스터 셰프‥재료보니"헉!"
ㆍ박수홍♥박수애vs양준혁♥김은아, 진짜 결혼하나? `달달`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택시’ 박진희, "6개월 만에..혼전 임신 몰랐다" 붕어빵 딸·남편 공개
ㆍ`레바논전 영웅` 권창훈 `원조빵집 아들`‥권창훈 빵집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