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트러플` 뭐길래? 태양 "GD는 맨밥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사진=방송화면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트러플` 뭐길래? 태양 "GD는 맨밥에.."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냉장고 속 트러플이 화제다.

    지난 7일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이날 지드래곤은 공개에 앞서 "이 안에 3대 진미가 다 있다"고 예고.

    이어 공개된 지드래곤 냉장고에는 최상급 트러플(송로버섯) 뿐만 아니라 거위 간으로 만든 푸아그라에 트러플이 들어간 푸아그라 파테와 최고급 캐비어가 들어있어 셰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최현석 셰프는 캐비어를 맛보며 "캐비어는 염도 조절에 따라 등급이 분류되는데 최고급이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이날 태양은 "지용이가 (3대 진미를) 준비하고 있다는 걸 몰랐다가 최근에 알았다"며 "`무한도전` MT에 비싼 트러플을 가져왔더라"고 목격담을 전달. 이어 "트러플을 밥에다가 비벼서 먹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저게 여기다 먹는 게 아닌데`"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트러플(Truffle)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한국의 산삼과 비교될 정도로 그 맛과 진귀함이 뛰어나며 프랑스의 3대 진미(珍味)를 꼽을 때도 푸아그라나 달팽이 요리에 앞설 정도로 귀한 대접을 받는다. 우리말로 옮기면 송로(松露)버섯이다.

    ★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장윤정, `이것`만 먹고 15kg 뺐다…"정말 쉽네"
    ㆍ블로거 A씨, 강용석과의 `첫 만남` 재조명…지인 말 들어보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지금 하고있는 SNS`‥당신이 죽은 뒤에는?
    ㆍ`힐링캠프` 장윤정 “돈벼락이 남긴 건 상처뿐"‥눈물고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이민정책 지지율, 취임 후 최저…38%로 하락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 정책에 대한 미국 국민의 지지율이 백악관 복귀 이후 1년여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의 강한 지지기반이었던 미국 남성들 사이에서 이민 정책 지지도가 대폭  하락했다...

    2. 2

      자녀 입시 때문에…세종시도 '맹모삼천'

      2012년 출범 이후 전출자보다 전입자가 많던 세종시가 지난해 처음으로 전출자가 더 많은 ‘연어 도시’로 바뀌었다. 세종시에 터를 잡은 사람도 자녀가 중·고교, 대학에 진학하는 시점...

    3. 3

      [단독] 젠슨 황 "위대함 보여달라"…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공급 임박

      지난 14일(현지 시각) 저녁 미국 샌타클래라 엔비디아 본사 인근 한국식 치킨집 ‘99치킨’에서 열린 회식의 주빈은 SK하이닉스의 고대역폭메모리(HBM) 담당 엔지니어들이었다. 오후 5시20분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