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의 급락, 급등시기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투자자들이 있는 반면에 크루드오일 매매로 하루하루 행복한 웃음을 짓는 이들이 있어 화제다.



크루드오일 매매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무경차트, 바로 `무경위너스클럽`의 회원들이다. 무경차트는 기존의 전문가 리딩에서 벗어난 방식으로 개인투자자 스스로가 전문가가 될 수 있으며, 특별한 전문가리딩이 없어도 무경차트안의 매수, 매도 신호로써 수익을 낼 수 있다.



무경위너스클럽의 회원인 김 모 씨는 "무턱대고 여러 전문가들에게 회비를 지불하며 리딩을 들었지만 수익을 낼 수 있는 건 한 순간이었다"고 무경차트를 알기 이전의 상황을 설명했다.



지인의 추천으로 무경차트를 알게 된 김 씨는 "처음에는 전문가의 리딩없이 무경차트만 보고 매매를 해서 수익을 낼 수 있다는게 믿기지 않았지만 기존의 알던 지식을 버리고 무경차트를 공부 한 결과 지금은 아주 만족할 만한 수익을 꾸준하게 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김 씨는 "무경차트 신호들 중에서도 노란수평에 매수, 하얀수평에 매도라는 간단한 무경차트 매매방법으로 최근 크루드오일매매에서 만족할만한 수익을 올렸다"고 기뻐했다. 현재 `무경위너스클럽`에서는 초보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선물옵션필수품인 파동계산기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무경위너스클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준표 경남지사 "공무원 골프대회 성대히 잘 치렀다"
ㆍ대전 박세리 집, 미국 대저택에 비하면 새 발의 피? “수영장+엘리베이터까지”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뮤지컬 배우 함연지 주식부자 등극…연예계 대표 로열패밀리 누구?
ㆍ레이디스코드, 故 권리세 1주기…생전 마지막 손키스 ‘뭉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