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김동욱, 김동욱, 복면가왕 나비부인



`복면가왕` 김동욱 인증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복면가왕` 김동욱 인증사진은 소속사를 통해 공개됐다. 김동욱의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는 7일 트위터를 통해 "어제 MBC `복면가왕`에서 광대승천 어릿광대로 활약한 배우 김동욱 씨의 인증샷입니다"라며 "아깝게 떨어졌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앞으로 더욱 흥하길 응원해주세요"라고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동욱은 가면을 손에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양손으로 브이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6일 방송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금은방 나비부인`과 `광대승천 어릿광대`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김태우와 장나라가 부른 `Be happy`를 선곡해 완벽한 화음을 자랑했다.



판정단의 투표 결과 나비부인이 52대 47로 어릿광대를 이겨 2라운드에 진출했다.



어릿광대는 故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르며 복면을 벗었다. 어릿광대의 정체는 배우 김동욱이었다.



김동욱은 "주변에서 왜 예능을 나가면 말을 안하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시키는 것 다하고, 춤도 추는데 편집될 뿐이다. `복면가왕`을 통해서 자신감을 되찾고자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욱과 대결을 펼쳤던 `복면가왕` 나비부인은 가수 서영은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은혜 표절 논란, D컵 볼륨은 독보적 ‘아찔’
ㆍ로또 666회 당첨번호 1등, “신체 절단사고 후 눈앞이 캄캄..간절했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연예인 주식부자 5위, 오뚜기 장녀 `함연지`…1위는 누구?
ㆍ`아빠를 부탁해` 박세리, 정원 딸린 최고급 아파트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