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중국 열병식 속 `먼자후이` 상큼한 미소 `시선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국 열병식 속 `먼자후이` 상큼한 미소 `시선집중`
    중국 열병식에 전세계의 관심이 집중됐다.
    중국 열병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먼자후이의 모습이 화제다.
    중국 열병식에서 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은 중국 항일전쟁 승리 70주년 기념 열병식의 여군 의장대원 가운데 먼자후이(門家慧·23)로가 최고의 스타로 떠올랐다.
    행사를 앞두고 우월한 미모의 여군 의장대원이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인터넷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영문 일간 차이나데일리는 지난달 31일 (현지시각) 올해 열병식에 처음 참가하는 중국 여군 의장대 중 먼자후이가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 경력의 유명 모델이라는 점에서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랴오닝성 다롄 출신의 먼자후이는 10대 때부터 모델로 활동하다 2010년 중국 중앙방송(CCTV)이 주관한 슈퍼모델대회에서 10대 모델상을 받으며 유명해졌다.
    지난해 7월 베이징 패션학원을 졸업한 먼자후이는 의장대의 꿈을 안고 군에 입대했다.
    먼자후이가 열병식 여군 의장대원으로 선발됐다는 소식에 그의 개인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올려진 사진들은 온라인상에서 퍼져나가기도 했다.
    먼자후이를 비롯해 총 51명의 여군 의장대는 17명씩으로 나눠 육해공 남녀 혼성 의장대 방진(네모꼴 형태의 진형)에 들어가 3일 열병식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여군 의장대원은 평균 연령 20세에 신장이 178㎝에 이른 미녀 군단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들 중 88%는 대학 재학 이상의 엘리트로 CCTV 미인 선발대회에서 상위 10위권에 들었던 모델도 포함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의장대’라는 평가도 나온다.
    ★ 무료 웹툰 보기

    이상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오바마도 못말린 박대통령의 `김치 세일즈`
    ㆍ박기량 수입, “치어리더 역사상 최고” 연봉 얼마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황정민 아나운서 교통사고, 향후 방송활동 가능할까? KBS "아직"
    ㆍ식인박테리아, 일본서 71명 사망…손발괴사 증상에도 감염경로 ‘쉬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증권사 '발행어음·파킹형' 상품에 꽂힌 투자자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2. 2

      아이오닉5 제치고 '1위' 찍었다…해외서 극찬 쏟아진 車 정체

      기아의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3 돌풍이 거세다. 그동안 국산 전기차 1위 자리를 지켜오던 현대차 아이오닉 5를 제치고 올해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세련된 디자인...

    3. 3

      연말 성과급 어디 넣나 했더니…1조5000억 뭉칫돈 몰렸다 [뜨는 금융 상품]

      수익률이 연 4%인 증권사 종합투자계좌(IMA)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수익 원금보장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시장금리가 거듭 오르면서 증권사뿐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금리 연 3% 이상 수신상품을 발견하는 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