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칠성, 3분기 실적 모멘텀 기대"-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투자증권은 롯데칠성에 대해 3분기 양호한 실적이 기대된다고 평가하고,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300만 원을 유지했습니다.



    하나투자증권은 롯데칠성의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작년 같은기간보다 2.1%와 46.7% 증가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심은주 하나투자증권 연구원은 "작년에 비해 음료 판매에 우호적인 날씨로 인해 롯데칠설의 7월 음료 부문 매출이 작년보다 2~3%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심 연구원은 "음료시장의 판촉 경쟁 완화도 긍정적이고, 주류 부문에서 순하리는 최소 100억 원, 클라우드는 270억 원의 매출 기여가 기대된다"고 분석했습니다.



    심 연구원은 "3분기는 지난해 기저효과로 실적 모멘텀이 부각될 전망"이라며 "향후 코리아세븐 등 계열사 상장 시 지분가치에 대한 재평가도 가능해, 현재 주가 수준을 고려할 때 관심을 가져볼 만한 시기"라고 밝혔습니다.


    김종학기자 j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비키니 입고 카페에?…몸매 자신감 `대박`
    ㆍ황정민 아나운서 교통사고, 후방에서 트럭이…현재 상태는?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라디오스타 전진, 전 여친 이시영과 우결? “연락 안 해“
    ㆍ박원순 시장, MBC 고발 "허위왜곡보도...손해배상 청구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12월 소비자신뢰 악화돼…고용과 소득불안감 반영

      3분기 미국 경제의 깜짝 성장에도 12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예상보다 더 악화됐다. 23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는 이번 달 소비자 신뢰 지수가 11월보다 3.8포인트 하락한 89.1을 기록했다고 밝혔...

    2. 2

      트럼프정부,중국산반도체 관세부과 2027년 6월로 연기

      미국 정부는 23일(현지시간) 중국산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 시점을 2027년 6월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 날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무역법 301조에 따라 진행한 중국산 반도체 조사 결과 &ld...

    3. 3

      '3분기 깜짝성장'소식에 오르던 美증시 주춤

      3분기 미국경제가 예상을 넘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2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금리 인하 전망 약화로 채권 수익률은 오르고 개장전 상승세를 보이던 주가 지수는 혼조세를 보이며 등락하고 있다.개장전 3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