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보안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현대보안월드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리테일 박람회 `2015 케이샵(K shop 2015)`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상네트웍스에서 주최하는 `2015 케이샵(K shop 2015)`은 국내 유일의 shop(매장) 마케팅 전문 전시회 및 컨퍼런스다. 이 컨퍼런스는 다양한 유통 환경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는 유통 전문 박람회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전시회, 컨퍼런스, 쇼룸의 형태로 진행된다.



박람회 주최 측 관계자는 "대형 유통사 관계자를 비롯하여 유통 전문종사자, 매장 점주, 예비창업자 등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O2O), 모바일 매장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옴니채널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들이 소개된다"고 덧붙였다.



㈜현대보안월드는 이번 킨텍스 리테일 박람회에서 태블릿을 비롯한 스마트폰, 카메라, 소형가전 전용 보안 모델을 선보이며 쉽고 간단히 설치가 가능한 현대보안월드만의 강점을 소개한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현대보안월드는 삼성, LG,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HP뿐 아니라 국내 3사 대형할인점, 카페, 미용실 등 약 100여 개 업체에 인뷰의 소형가전 보안솔루션을 공급하는 보안업체다.



현대보안월드의 보안솔루션은 도난 위험으로부터 소매업체의 진열상품을 보호한다. 모바일 제품, 카메라, 노트북, 태블릿 등 고가의 전자제품은 물론 스피커, 헤드폰 같은 소형 액세서리를 보안하는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태블릿 보안, 도난방지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뷰 s950 제품은 단순 거치대의 기능을 넘어 보안, 도난방지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 자신의 눈높이에 맞게 직접 들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50cm 정도 되는 선으로 연결되어 있어 거치대에 놓고 활용할 수 있다. S950은 현재 각종 전시회, 박람회를 비롯하여 박물관, 병원,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다양한 보안제품 속에서 보안기능과 관리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갖춘 현대보안월드의 인뷰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현대보안월드 관계자는 "보안시스템은 업종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난위험을 줄이기 위해 더욱 많은 곳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2015 케이샵`에 참여하는 현대보안월드의 보안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dsw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대기업 취업! 이것만 알면 걱정 `뚝`
ㆍ`윤익주식회사` 윤태영, 상속재산만 400억원?…`윤익주식회사`는 어떤 곳이길래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이하얀, 이혼 후 요구르트배달까지…안타까운 과거사 재조명
ㆍ송해, `억` 소리나는 출연료…대기업 간부 못지 않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