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중국 경기 둔화와 미국의 금리 인상 우려, 북한의 포격 도발 변수까지 얹어지면서 주가가 바닥을 다지고 있다는 판단 아래, 기관이 대량 매수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현대증권 연구원은 "시장에 여러 악재가 작용하고 있지만 기관은 대북 리스크가 제한적이라고 보면서 주식을 싼값에 사들이는 것으로 보인다"며 "하반기 악재들은 시장에 이미 상당히 반영된 상황이어서 반등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기관, 개인 투매 받아내며 9천억원 매수…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투신권과 금융투자 업계 등 기관은 외국인과 개인이 투매에 나선 지난주 21일에도 거꾸로 유가증권시장에서 9천억원이 넘는 매물을 받아내는 등 공격적인 매수전략을 펼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제일바이오, 한세예스24홀딩스, 이디, 두산인프라코어, 인지컨트롤스, 셀트리온제약, 대우인터내셔널, 티플랙스, 핫텍, 코미팜, 디지틀조선, 우원개발, 리노스, 신후, 현대상선, 에이엔피, 우진비앤지, 휴스틸, 지역난방공사, GS홈쇼핑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