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가 연일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그동안 주도주로 활약했던 제약, 바이오주들도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미디어 업종은 차별화된 흐름을 보이며 투자 대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미디어 업종은 환율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중국의 위안화 절하에 따른 환율 리스크로부터 안정적이다. 그리고 영화 산업의 경우 내수 비중이 높으며 불황에 강한 수익모델이라 실적 기대감도 부각되고 있는 상태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설립 등 해외 진출도 가시화된 성과를 내는 단계로 접어든 만큼, 당분간 관련 종목의 동향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비중확대를 위한 추가자금이 필요한 투자자라면 레버리지 수단으로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만하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종목에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 사용이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어지는 변동성 장세…안정적인 미디어株에 주식자금 활용해볼까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젬백스, 셀루메드, 다우데이타, 바른손이앤에이, 에스엘, 아비스타, 일양약품, 큐에스아이, 안국약품, 넥센타이어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