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유재석, 아들 지호와 이름 같은 입양아 만나…'뭉클한 포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한도전 유재석 / 무한도전 유재석 사진=MBC 방송 캡처
    무한도전 유재석 / 무한도전 유재석 사진=MBC 방송 캡처
    무한도전 유재석

    ‘무한도전’ 유재석이 해외 입양자 가족과 만남을 가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배달의 무도’ 특집으로 꾸며져 전 세계로 감동을 배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해외 입양을 앞둔 27개월 지호와 그의 새 가족을 만났다. 유재석은 지호와 우연히 자신의 아들의 이름이 똑같다는 사실에 “제 아들 이름이 지호다”라며 놀라워 했다.

    이에 지호의 양부모는 함께 놀라며 “지호라는 이름이 참 좋다”며 “미국에서 이름을 바꿀 때도 지호라는 이름을 중간에 넣을 생각”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지호를 안은 후 연신 이름을 불렀다. 또한 위탁 어머니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기도 했다.

    유재석은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이라는 따뜻한 격려와 함께 아이를 꼭 안아줘 보는 이들의 눈시울까지 붉히게 했다.

    ‘무한도전’ 유재석 지호 만남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유재석, 감동이었다", "‘무한도전’ 지호, 건강하게 자라길", "‘무한도전’ 유재석, 뭉클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