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현 아들 우준서 "아빠 닮은 모습에 `아 망했다` 생각"...얼마나 닮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현 아들 우준서 "아빠 닮은 모습에 `아 망했다` 생각"...얼마나 닮았나?
    우현 아들 우준서 어린 시절
    배우 우현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우현 아들 우준서 군이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유자식 상팔자` 촬영에서 아버지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좌절했다.
    이날 우현과 그의 아들 우준서 군의 어린 시절 사진이 나란히 공개 됐다. 부자는 닮은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홍서범·조갑경 부부의 딸 홍석희 양은 이를 보고 "솔직히 가끔 준서 얼굴을 볼 때 마다 우현 아저씨가 보여서 깜짝 놀란다"라고 밝혔다.
    우준서 군은 "진짜 현실부정하고 싶었다"라며 "사진을 보자마자 든 생각은 `아 닮아도 너무 닮았다`, 두 번째 생각은 `아 망했다`였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이어 "귀여웠던 아빠가 이렇게 변한 걸 보니, 인생이 호락호락하지 않은 것 같다"라며 "아빠처럼 살지 않기 위해 조기 관리를 하겠다"라고 밝혀 우현을 충격에 빠지게 만들었다.

    김별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년간 금 60%·은 160% '급등'…원자재 랠리 계속될까

      금과 은이 올해 들어 각각 60%, 160% 넘게 급등했다. 이어 구리와 백금·팔라듐 등까지 강세 흐름을 보이면서 원자재 시장 전반에 랠리가 이어지는 중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금속 가격 강세가...

    2. 2

      구글 모회사 알파벳, 2009년 이후 월가서 최고의 한 해…2025년 65% 주가 상승[종목+]

      구글이 인공지능(AI) 경쟁력 강화에 힘입어 2009년 이후 월가에서 가장 뛰어난 한 해를 보냈다. 대형 기술주 가운데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주가 성과다.…12월 31일(현지시간) 연초 부진한 흐름을 보였...

    3. 3

      비트코인 3년 만에 연간 하락…10월초 역대 최고가 찍고 '급하강'

      가상화폐 시가총액 1위 비트코인 가격이 2025년 한 해 동안 '롤러코스터' 장세 끝에 3년 만에 연간 마이너스를 기록했다.31일(현지시간)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오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