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장품 업계에 마케팅이 한층 더 체계화되면서 대학생 마케터 모집 역시 각사 별로 시스템 차별화되고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가 분야별로 세분화된 대학생 마케팅 모집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7년 동안 총 600여명의 대학생이 함께한 인기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인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이 8월3일부터 17일까지 에뛰드하우스의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하며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힌 것.





이번 16기는 서류와 면접을 거쳐 40여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특히 이번 모집은 부문을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과 뷰티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기획, 참여하는 `뷰티 트렌드 리더팀`, 뷰티 관련 콘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메이크업과 에뛰드하우스 제품 관련 영상을 제작할 `영상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한국의 뷰티 문화를 널리 전파할 `글로벌팀`으로 세분화된다.



이번 뷰티즌 16기는 서류 전형 및 모집 부문별 면접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16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뷰티 컨텐츠를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며,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인턴 경험 혜택도 주어진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