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딱 너 같은 딸' 김혜옥, 강경준에게 진수성찬 대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혜옥이 강경준에게 입이 떡 벌어질 진수성찬을 대접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에서 애자(김혜옥)가 정근(강경준)을 갑작스레 집으로 초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칠절판’과 함께 다양한 음식들이 차려져 있다. 정근은 차려진 음식을 보고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애자가 환한 웃음으로 정근을 맞이하고 있지만 정근은 굉장히 미심쩍은 눈빛으로 애자를 바라고 있다.

    애자는 인성(이수경)과 정근이 만나는 것이 못 마땅하여 결사반대를 하였다. 하고많은 남자 중에 원수 같은 판석(정보석)의 아들이자 일개 회사 대리인 정근을 남자친구라고 데리고 오니 복창이 터질 지경이다. 게다가 앞날이 창창한 인성을 꼬드겨 정근이 빌붙어 가려는 꼴을 보니 더더욱 둘 사이를 인정할 수 없다.

    그런 애자가 정근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진수성찬을 차려놓고 환한 얼굴로 맞이하니 정근은 어리둥절 할 뿐이다. 상다리가 부러지게 차려놓은 음식을 본 정근은 눈이 휘둥그레지며 보고도 믿을 수 없다는 듯이 애자를 바라본다. 정근은 갑작스레 태도를 바꾼 애자가 자신을 사위로 인정한다는 것인지 다른 속내가 있어서 그런 것인지 혼란스러울 뿐이다.

    부모 이기는 자식 없다고 애자가 결국 인성과 정근의 사이를 인정한 것인지 아닌면 다른 꿍꿍이를 가지고 정근을 초대 한 것인지 오늘 금요일(31일)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샤이니 민호, 솔로 진가 발휘한 컴백…굿 '템포'

      그룹 샤이니 민호가 독보적인 솔로 무드를 자랑했다.민호는 15일 오후 6시 새 싱글 '템포(TEMPO)'를 공개했다.싱글 '템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유아 라이트(You&...

    2. 2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3. 3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