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이 가수 ‘울랄라세션’이 함께하는 ‘썸머 쿨 콘서트’를 8월 1일 함주공원 야외무대에서 무료공연으로 선보인다.



‘썸머 쿨 콘서트’는 ‘슈퍼스타K3’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던 실력파 ‘울랄라세션’과 전자현악그룹 ‘E-록시’ 등이 출연한다. 진행은 Mc 정희택이 맡는다.



울랄라세션은 지난 2011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들은 무대 위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멤버로는 故임윤택을 비롯해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 군조가 함께하고 있다.



현재 이들은 ‘너와 함께’, ‘러브 픽션’, ‘애타는 마음’ 등의 곡들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여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자랑하기도 했다.



당일 울랄라세션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전자현악그룹 E-록시는 ‘크로스오버 뮤직’을 선보인다. 클래식과 팝 음악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해 새로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은 전자 바이올린, 전자 첼로, 전자 색소폰, 숄더 키보드가 한 팀을 이루어 라이브 음악을 들려준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발시황] 코스피, 외인 `매수`…2,020선 회복
ㆍ[증시특보] 코스피, 3거래일째 하락…외국인·기관 `매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흑자전환한 KT, 2Q 영업익 3688억…예상치 웃돌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