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에 쫓기는 직장인, 수험생 사이에서 간단히 끼니를 채울 수 있는 ‘에너지바’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데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허기를 달랠 수 있어 새로운 식사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씨리얼 명가로 유명한 (주)씨알푸드(대표 이상범, www.crfood.co.kr)가 자체 브랜드인 씨알로를 앞세워 저칼로리 에너지바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씨알푸드의 ’79콘시리얼바’는 일회 제공량당 칼로리가 79kcal에 불과한 저칼로리 제품으로 다이어트 씨리얼바로 손색이 없다. 특히 튀기지 않고 구워서 옥수수의 맛을 살린데다 아몬드, 크랜베리, 호박씨, 블루베리 등이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구미를 당기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알푸드는 79콘시리얼바 외에 건강한 우리 쌀로 만든 ‘미미담시리얼바’와 상큼한 크랜베리, 바삭한 아몬드와 어우러지는 달콤한 초코링이 매력적인 초코바 ‘79라이트스텝바’ 등도 선보이고 있다.



씨알푸드 측은 “그동안 씨알로 브랜드에서 출시한 견과류바는 모두 맛과 영양을 충족시키는 제품들이었다”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완성된 형태의 핑거푸드이자 새로운 식사 대용 식품이라는 점에서 씨알푸드 씨리얼바의 남다른 경쟁력을 엿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알푸드는 앞으로도 신제품 시리얼바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시리얼 명가 다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장개선 건강식품인 ‘참비움’도 출시할 예정이다. 참비움은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치커리 식이섬유, 브로콜리 압축분말, 올리고당, 유산균 배양분말, 효소처리 스테비아, 미네랄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지속적인 섭취를 통해 배변 습관 개선 및 변비 완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노화방지, 항암작용, 혈액순환 개선 등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