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 그린시티 국제도시 최대 수혜지, 수도권 전원주택 '클럽GV빌리지' 투자자 몰린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에 ㈜그랜드보그의 ‘클럽GV빌리지’가 경기도 화성에 분양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송산 그린시티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으로는 최근 화성 해양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 전곡항 해양 산업단지까지 있어 실거주 뿐 아니라 투자처로써도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ADVERTISEMENT
보통 전원주택 단지는 시행사가 분양 완료 후 빠지는 형태와 달리 ‘클럽GV빌리지’는 ㈜그랜드보그에서 관리 및 운영을 하여 입주민 공용시설 이용과 함께 주택 준공 후까지도 관리를 하기 때문에 타 전원주택단지에 비해 안정성과 편리성이 높아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때문에 클럽 GV빌리지는 단순히 자연과 함께 사는 전원생활을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문화 생활도 함께 누릴 수 있다.
ADVERTISEMENT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아예 준공을 마친 주택도 구매가 가능해 타전원주택지의 차별성 때문에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수익을 노린 투자자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고 전했다.
현재 ‘클럽GV빌리지’는 전체면적 1만3200㎡로 분양가는 3.3㎡당 69만원 수준으로 347㎡단위의 소형 필지로 소액투자도 가능하다. 347㎡를 분양 받는 다면 기반 공사를 포함해 7000여만원이면 살 수 있어 주변 시세대비 분양가도 저렴하고 여기에 목조 주택 66㎡를 지을 경우 수도권 아파트 전세 값도 못 미치는 1억 4000만원 대로 나만의 전원주택을 장만 할 수 있다.
지주가 직접 분양하고 관리회사에서 집을 짓는 1대1 관리 방식으로 진행 되며 신탁사에서 신탁 관리를 하여 안심하고 투자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357-711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