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최초로 한국경제TV의 하루 10분, 주식투자 초보탈출 패키지를 오픈한다.





이번 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경제방송 한국경제TV에서 전국민 부자되기 프로젝트 슬로건을 앞세워 위메프 회원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주식투자 초보탈출 패키지는 주식 왕초보를 위해 쉽게 만들어진 교육과 돈 되는 투자 정보 주식비타민 서비스를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식투자 초보탈출 교육은 1강 당 강의 시간 10분 내외로 총 6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보자가 궁금해 하는 주식투자할 때 필요한 것들, 성공 투자를 하는 방법 등을 알려준다. 강의는 모바일 강의만 제공되며,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수강 할 수 있다.





주식비타민 서비스는 투자자에게 돈이 되는 주식투자 정보를 제공해 준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되는 국내 주식 시장 시간에 맞추어 실시간으로 투자 정보가 제공된다. 주식투자를 처음하는 투자자라면 향후 투자 유망 기업을 가려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주식비타민에서는 기업의 매출 구조와 전년 매출액, 영업이익을 통해 올해 실적 전망 데이터를 제공한다.





주식투자 초보탈출 패키지 구매를 원하는 회원은 소셜커머스 위메프 사이트에서(www.wemakeprice.com)에서 한국경제TV 또는 주식 상품 검색 후 구매할 수 있다. 주식투자 초보탈출 패키지 이용을 위해 스마트폰에 꼭 설치해야 하는 주식창 앱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주식창` 검색 후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 설치가 어려운 사람은 1566-8242로 전화하면 자동설치 문자를 보내준다. 기타 문의사항은 1599-0700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롯데家, `신동주`의 실패한 쿠데타
ㆍ수영 스타트, 소녀시대 티파니 집 수영장 `진짜 크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사실무근`, 지드래곤 람보르기니 가격은?
ㆍ `왕자의 난` 롯데 계열사 주가 들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