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류사회` 이상우, 유이에게 사라진 이유 설명..."내 마지막 기억해주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상류사회` 이상우, 유이에게 사라진 이유 설명..."내 마지막 기억해주길" (사진=SBS 드라마 ‘상류사회’ 화면 캡처)



    `상류사회` 장경준(이상우)이 여동생 장윤하(유이)에게 자신이 사라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28일 방송된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는 알비마마 임원으로 돌아온 장경준이 여동생 장윤하를 만나서 자신이 사라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경준은 장윤하에게 "많이 자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장윤하는 "많은 일이 있었다. 오빠 죽고, 실연 당하고, 일 못한다고 여기저기 까였다"라며 "예원 언니(윤지혜)가 그러는데 오빠가 날 이용했다고 그러더라. 오빠를 사랑한다. 오빠가 날 이용했다고 생각하면 가까스로 추스른 내 마음 엉망이 될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이에 장경준은 "네게 주식을 준 건 그룹 내에서 네 존재를 부각시키고 싶어서였다. 너도 네 현실을 자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장경준으로 사는 마지막 순간을 네가 기억해줬으면 했다. 예원 누나처럼 생각할 수 있다. 그럼 너와 나의 관계는 끝이겠지. 그건 네 선택이다"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롯데家, `신동주`의 실패한 쿠데타
    ㆍ수영 스타트, 소녀시대 티파니 집 수영장 `진짜 크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사실무근`, 지드래곤 람보르기니 가격은?
    ㆍ `왕자의 난` 롯데 계열사 주가 들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EU, '2035년 내연기관 신차 판매 금지' 완화 추진"

      유럽 연합(EU) 집행위원회는 이산화탄소 저감을 위해 2035년부터 시행하기로 했던 내연기관 자동차 판매 금지 조치를 철회할 전망이다. 이는 아시아와 미국 자동차 업체에 비해 전기화에서 뒤진 유럽 자동차 업...

    2. 2

      "벌써 이게 가능하다고?"…운전대 사라진 車 등장에 '깜짝' [모빌리티톡]

      최근 완성차 업계는 자율주행 시대를 대비해 운전자와 탑승자의 사용자 경험(UX)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분위기다. 폭스바겐은 실제로 운전대와 페달이 없는 차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기아도 자율주행 시대를 반영한 듯한 ...

    3. 3

      국민연금, 전략적 환헤지 1년 연장

      고환율 기조가 장기화하자 국민연금이 전략적 환헤지 기간을 내년 말까지 1년간 유지하기로 했다. 한국은행과 체결한 650억달러 규모 외환스와프 계약도 내년 말까지 연장했다.국민연금 기금운용위원회는 15일 정부서울청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