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링캠프' 김제동, 황정민 욕설장면 폭로...청담대교에 45분간 욕한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힐링캠프
    /사진=힐링캠프
    '힐링캠프' 게스트로 황정민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500인'의 첫 번째 게스트로 황정민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혼자 '힐링캠프'에 잔류하게 된 김제동은 "황정민과 차를 타고 가다가 청담대교로 가면 안되는데 길을 잘못 든 적이 있었다. 그 때 황정민이 청담대교에 대고 45분간 욕을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김제동은 "살면서 무생물에게 그렇게 욕을 하는 사람은 처음봤다"고 말해 폭소케했다.

    이날 황정민은 "원래 욕하는걸 좋아하기는 한다. 내 애정 표현이다"라고 해명하고 나섰다.

    황정민은 청담대교에 영상편지를 통해 "묵묵히 내 욕을 들어줘서 고맙다"고 말해 한번더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