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유진-이상우, 촬영 인증샷 공개 `훈훈해`(사진=KBS)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유진-이상우, 촬영 인증샷 공개 `훈훈해`











`부탁해요, 엄마`에 출연하는 배우 유진-이상우 첫 촬영 인증샷이 공개됐다.









24일 KBS2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를 통해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유진과 이상우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과 이상우는 극중 첫 만남 촬영을 마치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보고만 있어도 눈이 훈훈해지는 선남선녀의 비주얼로 극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유진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진은 "처음 시작하는 촬영장은 언제나 약간의 긴장감과 설렘이 공존한다. 새로 맞이하는 캐릭터, 앞으로 동고동락할 사람들과의 만남 때문인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하며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살아가게 될 진애의 삶이 기대된다. 함께 울고 웃어주시면 행복할 것 같다"는 부탁도 잊지 않았다.







이상우 역시 "오늘 유진 씨와 처음 함께 촬영했는데, 느낌이 매우 좋았다. 시작이 반이라는데, 좋은 작품이 될 것 같다"는 후일담을 전하며, "대본을 보면서 가족드라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쾌한 재미와 깊이 있는 공감을 동시에 느꼈다.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느끼고 호흡하길 바란다"는 이야기를 덧붙였다.







`부탁해요 엄마`는 `집에서만 벗어나면 행복` 이란 생각을 가진 딸과, `니들이 엄마를 알아? 내 입장 돼봐!`라고 외치는 엄마, `난 누구보다 쿨한 시어머니가 될 거야` 라고 마음먹고 있는 또 다른 엄마가 만나 좌충우돌 가족이 되어가는 유쾌한 공감백배 주말극이다.







`파랑새의 집` 후속으로 다음달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