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과거 父 백종탁 언급 이목집중.."어렸을 때 아버지 미워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아버지 백승탁 전 충남교육감을 언급한 발언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백종원은 8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아트월드 세트장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 선생’ 공동인터뷰에서 아버지 백승탁 전 충남교육감을 언급했다.



백종원은 “어렸을 때는 아버지를 좋아하지 않았다”며 “아버지에 대한 미움이 지금의 요리에 대한 애정을 키웠다”고 밝혔다.



백종원은 아버지를 미워했던 이유에 대해 “반찬 투정이 엄청 심하셨다. 수많은 반찬 중에 없는 반찬을 찾아내 투정을 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런 집에서 자라다 보니 음식과 요리에 대한 생각이 남달라졌다”며 “지금 생각해보면 아버지께 감사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백종원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 선생’과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고정 출연 중이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