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가온예술종합학교, 지역페스티벌 참여 통해 문화교류 앞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가온예술종합학교가 서울드럼페스티벌, 인제합강문화제 등 지역페스티벌을 통해 문화교류와 재학생 역랑 발전에 힘쓰고 있다.



    서울드럼페스티벌은 서울의 문화 정체성 및 역사성, 국제성을 널리 알리고 전세계 타악 공연팀의 예술성과 전문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축제로 오는 8월 7~8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다.



    강원도 인제합강문화제는 10월 2~4일 하늘내린센터와 잔디구장, 산촉민속박물관, 합강정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전행사, 문예 및 전시행사, 체육 및 민속경기, 경축이벤트, 특별이벤트 부대행사 등 5개 분야로 펼쳐진다.



    한국가온예술종합학교는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인만큼 학생들이 수준 높은 교수들의 지도 아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나아가 학생들의 성취감을 향상시키고 예술을 통한 총체적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라는 것이 학교 측 설명이다.



    시나위 신대철 학부장은 "지역 축제에 참여하는 동시에 교내에서만 교육받는 것에서 발전해 재학생들의 연주 실력을 향상시키는 자극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지역 페스티벌을 통한 문화교류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가온예술종합학교 시나위 신대철 학부장은 최근 `시나위 컴백 콘서트 완전체(完全體)`에서 드럼 전공 박영진 군과 함께 공연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한국가온예술종합학교는 마포구 신촌로에 위치해 있으며 실용음악과 지망생 사이에서 체계적인 교육으로 입소문을 타며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인기 학교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실용음악이나 국내 최초로 영어로 진행되는 위클리 앙상블 수업 등 실기 위주교육을 실시하는 학교로 인정받고 있다.



    실용음악, 공연예술 입시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가온예술종합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프로농구 승부조작 혐의 파문.. 전창진 이어 문경은도 조작의혹
    ㆍ안철수 이름값 하네··"민간 사찰, 로그파일 분석하면 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하나의 중국' 존중…시진핑은 시야 넓은 지도자"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4일 방중을 앞두고 "하나의 중국을 존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산업 부분에서 한·중 간 경제 협력의 당위성에 대해서도 거듭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2일 ...

    2. 2

      이재용, 사장단과 3시간 신년 만찬…AI 전환 논의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사진)이 새해 첫 출근일인 2일 삼성 계열사 사장단을 대상으로 신년 만찬 행사를 열었다. 이 회장은 올해 경영 구상과 함께 인공지능(AI) 전환과 반도체 사업 회복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

    3. 3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